스포티비 자동결제 해지방법


     

    스포티비 이용권 환불 규정 및 방법

     

    스포티비 이용권 자동결제를 미리 해지하지 않아 결제일이 되어 돈이 빠져나갔을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사용한 이력이 없다면 결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용권 결제 취소 및 환불은 홈페이지 또는 앱 내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이용권 결제일로부터 7일이 지났거나 7일 이내에 이용권 사용 이력이 있다면, 다음 달에 결제가 되지 않도록 하는 '자동결제 해지 신청'만 가능합니다. 해지 신청을 하여도 현재 보유한 이용권의 잔여일까지는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이용권 자동결제 해지 신청방법

    스포티비 이용권 자동결제 해지 신청은 '스포티비 나우'라는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먼저 스포티비 나우 앱을 실행시켜줍니다.

     

    MY 탭(우측 하단 위치)으로 이동한 후, 더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월정액 이용권' 부분을 눌러줍니다.

     

    여기서 자동결제 해지 버튼을 눌러줍니다.

     

    "자동결제를 해지하시겠습니까?"라는 확인 창이 뜨면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자동결제는 즉시 해지됩니다.

     

    자동결제 해지 이후 이용권 상태를 보니까 사용기간 우측에 '만료예정'이라는 문구가 추가됐네요. 자동결제를 해지했다고 해서 바로 이용 불가 상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원래 이용 기간까지는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