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한도 증액방법


     


     

    국민카드 증액 가능 한도 안내

     

    국민카드 증액 가능 한도는 소득, 거래 실적, 최근 증액 및 감액 이력, 당 타사 연체 이력, 외부 신용등급 또는 점수 등을 종합적으로 감안하여 결정됩니다.

    연체 없이 카드를 꾸준히 사용하다 보면 어느 날 갑자기 한도 상향이 가능하다고 안내를 해줍니다. (문자 알림)

     

    만약 카드 사용 알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증액 가능 한도가 생겼을 때, 한도 증액이 가능하다고 알림을 줍니다.


     

     

    국민카드 한도 증액 신청방법

    국민카드 한도 증액 신청은 PC(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국민카드 앱)로 가능합니다.

    이 글은 모바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먼저 'KB국민카드 앱'을 실행시켜줍니다.

     

    앱 실행 후, 더보기 메뉴에 있는 '이용한도'를 눌러줍니다.

     

    여기서 '증액가능한도 확인'을 눌러줍니다.

     

    증액 가능 한도를 확인한 후, 아래에 보이는 '이용한도 증액 신청'을 눌러줍니다.

     

    참고로 증액 가능 한도가 없다면 이런 식으로 나올 것입니다.

     

    신청 한도를 '추가증액가능한도' 이내로 입력해줍니다.

     

    신청 한도를 확인한 후, 아래에 보이는 '신청'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한도 증액 신청이 완료됩니다.

     

    제 원래 한도가 1,120만원이었는데. 이번에 이용한도를 1,280만원까지 올려버렸네요. (160만원 상향)

    ※ 증액한 한도는 신청 즉시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특별한도 신청

    국민카드에는 다른 카드사들과 같이 '특별한도'라는 것이 있습니다.

     

    '특별한도'라는 것은 사용 용도에 따라 '총 한도 외에' 별도로 부여되는 한도이며, 특별한도 신청은 국민카드 앱 내 '한도신청'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도 신청 가능 업종은 자동차(신차), 병원/장례, 대학 등록금, 4대 보험, 생활혜택입니다.

    ※ 업종별 중복 신청은 불가능.
    ※ 4대 보험 특별 한도는 개인 사업자만 신청 가능함.

     

    특별 한도를 신청해서 일정 금액의 한도를 부여받았다면, 한도 부여 후 14일 이내에 지정된 업종 및 가맹점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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