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재발급 방법


     

    롯데카드 재발급 신청방법

    롯데카드 재발급 신청은 아래 3가지 방법을 통해 처리 가능합니다.
    1. PC (롯데카드 공식 홈페이지)
    2. 모바일 (롯데카드 앱)
    3. 1588-8100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 3가지 방법 중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신청하면 되는데요. 저는 이번에 모바일 롯데카드 앱을 통해 카드 재발급 신청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롯데카드 앱을 실행시켜줍니다.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선이 3개 그어진 것(전체 메뉴)을 터치해줍니다.

     

    이어서 고객센터 탭으로 이동한 후, '카드 재발급'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카드 재발급 신청 화면으로 이동되는데요. 일단 먼저 카드를 재발급하면서 기존 카드를 정지할 것인지 선택해줍니다. 선택했다면, 우측 하단에 보이는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참고로 여기서 '기존카드 정지'를 체크하고 넘어가면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는 즉시 이용 정지 처리가 됩니다.

     

    여기서 '재발급'을 눌러줍니다.

     

    재발급 사유를 선택한 후, 카드 수령지(자택, 직장, 롯데백화점 카드센터)를 선택해줍니다. 모두 입력했다면 우측 하단에 보이는 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

    참고로 재발급 사유는 '카드훼손'만 선택 가능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카드 재발급 신청이 완료됩니다.

     

    재발급 신청한 카드는 평일 기준 2~4일 내외로 수령할 수 있으며, 만약 실물카드 수령 전에 해당 카드를 사용하고 싶다면 '롯데카드 앱'을 다운받아 앱카드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온라인 결제 가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