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다이렉트샵 바로도착 구매후기


     

    티다이렉트샵 바로도착과 행복배송의 차이

    티다이렉트샵에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인 '바로도착(무료)''바로도착 행복배송(무료)'이 있습니다. 이 두 서비스의 공통점은 "구매 당일에 휴대폰을 수령할 수 있다"라는 것입니다. 성격 급한 한국인에게는 그야말로 취향 저격인 서비스죠.

     

    먼저 바로도착 서비스입니다. 바로도착 서비스는 티다이렉트샵에서 주문한 휴대폰을 집 근처 T월드 매장에서 주문한 날 바로 받는 서비스입니다. 당일 바로 받을 수 있는 조건은 "월~토요일 오후 5시 이전까지 주문 및 심사가 완료된 사람"입니다. 5시까지 주문은 물론이고 심사까지 완료되어야 당일 수령할 수 있으니 휴대폰 주문은 심사 시간까지 생각해서 조금 여유 있게 주문해야 할 것 같네요.

    오후 5시 이후에 서류 심사가 완료됐다면 익일에 배송되니 참고하세요.

     

    이번엔 바로도착 행복배송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도 바로 도착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주문 당일 휴대폰을 수령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인데요. 바로 도착 서비스와는 조금 다른 점이 있습니다. 바로도착 행복배송 서비스는 당일 배송은 물론이고, 개통과 데이터 이전 그리고 바로 보상(중고폰 보상) 서비스까지 모두 도와주는 서비스라는 것입니다. 바로 도착 서비스는 딱 배송만 해주는 반면에 바로도착 행복배송 서비스는 배송 이외에 부가적인 서비스가 많은 것이죠. 혼자서 개통이나 데이터 이전을 할 수 없는 어르신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서비스인 것 같네요.

    바로도착 행복배송 서비스 당일 배송 조건은 "월~토요일 오후 3시 이전에 구매 및 심사가 완료된 사람"입니다. 오후 3시 이후 주문 및 서류 심사 통과 건은 익일에 배송되니 참고하세요.

     

    그렇다면 바로도착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는 것일까? 바로도착 서비스는 티월드 티다이렉트샵 또는 11번가 T공식대리점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현재 티월드 티다이렉트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인데요. 상품 설명 화면을 보면 '바로도착', '행복배송', '택배', '바로픽업' 주문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배송 방법은 주문 및 결제 창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11번가 T공식대리점입니다. 이렇게 주문 및 결제 창에서 수령방법(택배 배송, 바로도착, 바로도착 행복배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로도착 서비스 이용 가능 지역 확인방법

    바로도착 서비스 이용 가능 지역 확인은 티월드에 있는 티다이렉트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티월드 T다이렉트샵 상품 설명 화면 > 바로도착 안내 터치 > '가능지역 확인'을 통해 바로도착 서비스 가능 지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도착 서비스 이용 예정인 주소를 입력하고, 우측에 있는 검색 버튼을 눌러줍니다.

     

    입력한 주소지가 바로도착 서비스 이용 가능 지역이라면 이렇게 "해당 지역은 바로도착 / 행복배송 이용이 모두 가능합니다."라고 뜰 것입니다.


     

    티다이렉트샵 바로도착 서비스 이용 후기

     

    저는 11번가 T공식대리점에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5G 256G를 바로도착으로 주문했습니다. 휴대폰 수령방법은 '바로도착(월~토 오후 5시 전 심사완료 건은 당일배송)'으로 했고요. 티월드 T다이렉트샵에서 주문하지 않고 굳이 11번가 T공식대리점을 이용한 이유는 카드 할인과 T멤버십 할인이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이 차이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11번가 T공식대리점은 특이하게도 휴대폰 개통 시 개통 축하 떡을 보내줍니다. 떡 이외에 다른 사은품은 없고요. 음.. 휴대폰 사면서 떡은 또 처음 받아보겠네요.

     

    11번가 T 공식대리점에서 바로도착으로 주문한 휴대폰은 이렇게 주문 당일에 수령을 했습니다. 집 근처 대리점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수령할 때 신분증 확인 같은 것도 할 줄 알고, 신분증을 미리 준비해뒀었는데.. 그런 건 안 하더라고요. 그냥 이렇게 박스만 덜렁 주고 가시더라고요.

     

    박스 상단에는 이렇게 T다이렉트샵 주문번호, 고객명, 접수자, 연락처, 주소, 모델명, 색상이 적혀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휴대폰 모델명은 SM-N986NW(갤럭시노트20 울트라)이고, 색상은 화이트입니다.

     

    박스를 여니까 티다이렉트샵 웰컴북(개통 방법, 초기 세팅 방법 등이 설명돼있음)이 바로 보이네요.

     

    웰컴북을 들추니 제 휴대폰 박스가 보였습니다. '노트20 울트라 5G' 벌써부터 설레는군요.

     

    당연하게도 기기는 미개봉인 상품이었습니다. 그리고 박스 안에는 기기와 기본 구성품들이 들어있겠죠. 다행히 갤럭시노트 20 울트라는 기본 구성품에 고속 충전기와 C to C 케이블이 포함되어있더라고요. 갤럭시 S21은 원가절감을 위해 충전기를 지급 안 한다고 해서 약간 걱정했었거든요. 괜한 걱정을 했었네요.. 하하.

     

    제가 이번에 색상 하나는 정말 잘 고른 것 같아요. 노트20 울트라 화이트 색상 정말 예뻐요.!! 블랙과 화이트를 두고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화이트 잘 선택한 것 같네요.

     

    갤럭시노트20 울트라의 전원을 켜봤습니다. 당연하게도 전원은 문제없이 잘 들어오는군요!!

     

    이제 초기 설정 및 데이터 옮기기를 해줘야 할 시간이에요. 아이 귀찮아..

    티다이렉트샵 바로도착 이용 방법 및 후기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